Hitachi는 8 월 20 일부터 특허 정보 서비스 "ShareSearch"에 따라 5 개국 (이하 5 개국)에 제출 된 특허 출판물을 처리하기 시작합니다. 이를 통해 5 개국의 특허 기관과 이전에 처리 된 일본, 미국 및 EP (유럽 특허청을 통해)/WO (PCT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)에 의해 등록 및 보류중인 특허 정보를 검색하고 볼 수 있습니다. 동일한 검색 화면 (일본어 인터페이스)을 사용하면 국내 시스템에서 가장 일반적인 8 개국의 특허 정보를 검색 할 수 있으며 기계 번역이 일본어로 각 국가의 특허 정보를 표시 할 수 있도록하여 지적 부동산 부서의 직원이 운영에 의해 혼란스럽지 않고 일할 수 있으며 회사의 글로벌 특허 전략을 지원하는 기능 세트가 있습니다.
전 세계적으로 운영되는 회사의 경우 기업 전략을 고려할 때 각 국가의 특허 등록 및 신청 상태를 주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. 특히, 미국과 유럽에서 검찰과 특허 출판물을보고있는 것은 매우 높으며, 이는 시장으로 중요한 수많은 특허 등록과 최근 경제적으로 발전한 중국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 지금까지 많은 회사들이 각 국가의 특허 기관에 대한 외국 특허에 대해 다른 검색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으며, 각 시스템의 운영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지적 재산 부서의 직원은 운영에 의해 혼란스러워졌습니다. 이러한 이유로, 일본어 단일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여러 외국 특허를 검색하고 볼 수있는 시스템이 필요했습니다.
Hitachi는 "특허 정보 제공 서비스 ShareSearch"외에도 제안 수락부터 권리 등록 및 권리 유지에 이르기까지 특허 관리 시스템 "Palnet/MC5"를 제공하며 전체 솔루션으로 회사의 지적 재산 전략을 지원합니다. 이 제품은 현재 300 개가 넘는 회사 및 조직의 고객이 사용합니다.
실제로 "SharerEsearch"서비스를 경험하기 위해 현재 30 일 동안 "SharerEsearch"를 무료로 사용할 수있는 SharerEsearch 시험 ID 캠페인을 실행하고 있으며 새로운 기능을 시도 할 수도 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아래 URL을 확인하십시오.
위